경찰공무원이 갤럭시 20울트라 야간 모드로 촬영제보해준 일요일 새벽내내 수락산정상 암반바위 지대의 설명할수없는 이상한 강한불빛과 움직임은 등산객의 흔적인가? UFO의 움직임인가?

2021. 4. 25. 21:35UFO헌터 허준의 데스크

2021년 4월25일 새벽 12시경부터 새벽내내 서울시 노원구와 남양주시 의정부시와 연결되는 수락산의 최고봉 일대 암반절벽 지대에서 도저히 사람의 움직임으로 보기에는 무리수가 있는 여러종류의 아주 강한 불빛이 빛나기도 하고 순식간에 옆 능선으로 이동하기도하고 보였다안보였다한다며 야근 근무중이던 경찰 공무원께서 갤럭시 울트라 휴대폰으로 야간 모드로 촬영을 해서 UFO헌터 허준에게 다급히 제보를 주셨습니다! 그리고 헌터 허준은 이런 수락산 절벽의 늦은 밤과 새벽시간에 불빛이 나오는 것을 이미 5년전부터 한때 추적을 하였으며 실제 의문의 불빛을 직접 촬영해서 이미 몇년전에 포스팅을 해드린적이 있습니다! 이미 몇년전부터 지금까지도 계속되고있는 수락산 정상 절벽 암반 지대능선에서의 새벽시간 불빛의 움직임이 정말 등산객과 관련된 사람의 움직임인지 아니면 설명할수없는 미스테리한 초자연 현상인지 앞으로도 예의주시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아래의 사진들은 모두 새벽 12시부터 내내 갤럭시20 울트라 스마프폰 야간 모드로 촬영한 사진들입니다! 실제 육안으로는 칠흑같은 수락산의 어둠속에서 절젹 암반지대에서 나오는 불빛들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