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 속보 -- 2016년 가을 이 순간, 시점부터 한반도에 대규모의 "UFO웨이브" 발생 중!

2016. 10. 24. 02:54UFO헌터 허준의 데스크

긴급 속보--2016년  8월,9월,10월의 하반기인 현재 한반도 상공에 전국적인 UFO목격담이 "UFO헌터 허준'에게 제보가 쇄도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북한의 핵과 미사일 문제에 따른 긴박함과 대한민국의 사드 요격 미사일 배치확정에 따른 요동치는 한반도 정세때문이 확실합니다. 우리는 이것을 일명 "UFO웨이브"나 "UFO플랩"이라고 봐도 되겠습니다. "UFO웨이브"나 "UFO플랩"의 뜻은 바로 특정한 일정한 시기에 특정한 국가나 지역에서 줄기차게 계속 이어지는 대량의 UFO출몰을 말하는데 대개가 어느 그 나라의 사회적인,국제적인 정세와 맞물려있으며 우리는 이에 한반도에 "UFO웨이브"와 "UFO플랩"이 발생하고 있는게 확실시 되고 있습니다. 특히 사드 요격 미사일이 배치되는 경상도 일대에 UFO목격담이
2016년 6월 여름부터 이 시점인 10월까지 줄기차게 쇄도하고 있으며 이러한 경상도 일대의 줄기차게 계속되는 UFO목격담은 대한민국 역사상 유례가 없을 정도입니다. "UFO헌터 허준"은 사드 요격 미사일 시스템 배치에 따른 UFO들의 활동량의 증가로 여기고 있으며 이 시점인 2016년 을 이후부터 향후 몇년간 한반도에 대규모의 UFO출몰이 있을것을 확신하고 있습니다. 5천만 모든 국민의 스마트폰이 대중화가 된 초고속 디지털 강국인 대한민국 국민들과 네티즌 여러분들 적극적인 UFO목격 제보를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