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6월 16일 삼각형 비행체가 고양시 일대에 1차,2차 출현 후, 파주시 광탄면 모 공군기지 상공에 3차 출현!-방공망을 무력화시켰다!

2018. 6. 17. 02:02UFO헌터 허준 UFO 동영상

속보-- 2018년 6월 16일 밤 8시 40분경에" UFO헌터 허준'이 잠복중인 고양시 지축차량기지 일대에 또 그 정체불명의 삼각형 비행체가 출현,아주 저고도로 낮게 비행하여" UFO헌터 허준'의 머리위를 낮게 날아 일산 방면으로 비행해 사라졌다가  다시 1시간 10분후에 일산 방면에서 고양시 지축차량기지 일대 상공에 다시 출현하여 장흥 송추 방면으로 사라져갔다가 이번에는 또다시 10시 25분경에 절대적인 비행금지구역인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모 공군기지  상공 일대에 출현하여 "웅웅"거리는 미세한 최신형 세탁기 진동소리를 내며 고양시 방면으로 비행하였습니다! 고양시도 비행금지구역이지만 파주시 광탄면 일대도 절대적인 비행금지구역입니다!정말 충격적이며 이 삼각형 비행체가 완전히 고양시 파주시 방공망을 뚫으며 종횡무진 누비고 다니는 이유는 현재 이 일대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게 틀림없습니다!



위의 동영상은 삼각형 비행체가 경기도 고양시 지축차량기지 일대에 1차 출현한 동영상입니다!




위의 동영상은 삼각형 비헹체가 경기도 고양시 지축차량기지 일대에  2차 출현한 동영상입니다!


위의 동영상은 삼각형 비행체가 밤 10시 25분경에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모 공군기지 상공에 출현한 동영상입니다! --이 일대는 절대 비행금지구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