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7월 12일 밤,시민이 SONY의 광학 60배 비디오로 고양시 고양동 로데오거리 상공애 삼각형 비행체 완벽 포착!

2018. 7. 13. 04:56한국의 UFO목격 이야기

속보-- 2018년 7월 13일 밤시간대에 경기도 고양시 고양동 로데오거리 일대 상공에서 평소에 거의 매일 밤마다 고양시 일대에서 출현하고 있는 정체불명의 삼각형 비행체를 한 시민이 SONY의 광확 60배 줌 기능이 있는 비디오카메라로 완벽하게 포착을 하였으며 이 시민은 평송에 이 일대인 고양시 고양동 일대에세 평소에 한밤중에 이 삼각형 비행체가 많이 출현을 하는 것을 보고서 이 비행체를 직접 촬영을 하기 위해 고가의 돈을 들여 SONY의 광학 60배 줌 기능이 있는 비디오카메라를 구입을 하였었는데 드디어 이 삼각형 비행체가 출현을 한 것을 발견하고서 직접 촬영한 동영상을 그 즉시 "UFO헌터 허준"에게 보내주셨습니다! 이 동영상을 자세히 버면 비행체가 완벽한 삼각형 형태를 지니고 있음이 선명히 보이며 특히 고양시 고양동 시가지 상공은 비행금지구역으로 평소에는 일반 헤리콪터나 군용기,항공기가 절대 못날아다니는 지역입니다1또한 이 동영상 속의 삼각형 비행체의 SONY의 광학 60배로 당겨잡은 모습은 이미 예전에 "UFO헌터 허준"이 포착한바가 있는 이 삼각형 비행체의 확대 정지 화면과 유사함을 알수가 있습니다!



이 동영상은 2018년 7월 12일 밤중에 고양시 고양동에서 시민이 SONY의 광학 60배 비디오로 포착한 삼각형 비행체!


아래의 사진은 이미 예전에 UFO헌터 허준이 포착한 동일한 삼각형 비행체의 동영상 속 모습을 확대한 사진입니다!


위의 사진은 이미 예전에 UFO헌터 허준이 포착한 동일한 삼각형 비행체의 동영상 속 모습을 확대한 사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