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속보-- 6월 8일 밤," UFO헌터 허준",서울시 중구 약수동 상공에서 원반형 발광 UFO포착 성공

2016. 6. 9. 00:38UFO헌터 허준 UFO 동영상

긴급속보-- 한국상공의 UFO현상만을 전문적으로 추적,포착하는 1인 미디어인 "UFO헌터 허준"은 2016년 6월 8일 밤 10시 50분경에 집으로 귀가하던 중에 자택이 있는 서울시 중구 약수동 사거리 상공에 어마어마한 밝은 빛을 발산하는 둥근 UFO로 추정되는 원반형의 발광구체가  신당동 방향에서 출현, 금호동과 옥수동이나 왕십리 방면으로 비행하며 서서히 움직이는 것을 육안으로 약 10분간 목격후 다급히 촬영을 하였고 5분간 촬영한 동영상을 대중에게 공개하였다.한편,"UFO헌터 허준"은 육군수도방위사령부에 문의한 결과 동시간대에는 저 공간에서 비행이나 훈련이 없었으며 또한 육안으로도 관측이 가능한 인공위성인 국제우주정거장인 ISS는 역시 동시간대에는 한반도 상공을 나가지 않았기때문에 UFO일 가능성이 크다는 의견을 피력하였다.또한 이 UFO가 출현한 현장에 "한국UFO조사분석센터"의 서종한 소장님께서 사인의 중대성을 인식하고 출동하여 현장에서 조사 활동을 벌였으며 서종한 소장은 "엄청난 UFO의 출현이며 아파트 20층 높이의 아주 낮은 고도로 저공비행한 충격적인 사건이며 보다 더 자세한 분석을 통해 언론에 발표하겠다"는 의견을 피력하였다.

이 동영상은"UFO헌터 허준"이 2016년 6월 8일 밤 10시 50분경에 서울시 중구 약수동 상공에서 신당동 방면에서 출현하여 금호동과 옥수동이나 욍십리 방면으로 이동중인 UFO로 추정되는 원반형의 발광체를 포착한 동영상입니다.

 

 

 

 

 

 

 

 

 

 

 

아래의 사진은 "한국UFO조사분석센터"의 서종한 소장님께서 현장에 출동하여 UFO출현에 따른 조사를 벌이는 장면입니다.이 자리에는 "UFO헌터 허준"도 동참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