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보-- 한 네티즌이 제보를 해온 2016년 겨울, 서울시 구로구 온수동에서 구름속에서 쏟아져 나온 형광색 바둑알 UFO 편대

2017. 2. 3. 21:03한국의 UFO목격 이야기

특보-- 지난 2016년 어느 겨울 날 밤에 서울시 구로구  온수동의 동진빌라 앞에서 한 네티즌이 여자 친구와 같이 목격을 한 흐린 구름속에서 쏟아져 나온 형광등색의 바둑알 형태의 UFO들의 편대 비행의 목격 이야기와 그 스케치  그림을 'UFO헌터 허준"에게 보내주셨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016년 해가 지는 겨울 ,여자친구와 구로구 온수동 D빌라를 질러 걸어가던 중이었습니다.

 

저는 약 3년전, 이곳 D빌라 근처에서 UFO를 목격한 일이 있었고 여자친구도 이 사실을 저에게 들어 알고 있었습니다.

 

그 이야기를 하며 지나가는데, 여자친구가 하늘을 올려다 보다 발길을 멈추고 놀라 말했습니다..

 

어떻게 구름 한조각만 하늘에서 내려오지..?  무언가 싶어 저도 하늘을 올려다 봤을때.

 

갑자기 형광색 바둑알 여러개가 하늘에 나타나 약 5초간 편대로 비행하며 유유히 사라졌습니다.

 

그후 여자친구에 의하면 그것이(형광 바둑알) 처음에 나타난 한조각 구름이 걷히며 나온것이라고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