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새해 경기도 군포시 상공에 계란형 UFO포착

2012. 1. 25. 01:43UFO헌터 허준 UFO 동영상

한국상공의 UFO현상만을 전문적으로 추적하는 1인 미디어인 "허준UFO추적센터"(http://blog.daum.net/korea-ufohunter)대표인 UFO헌터 허준씨가 설날 연휴인 2012년 1월 23일 오후 5시 18분경에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에서 의도적인 UFO대기촬영을 시도하던 중에 궁내동 대림솔거 아파트 단지 상공에 출현한 은백색으로 빛나는 둥근 계란 형태의 UFO로 추정되는 발광체를 육안으로 목격후 포착한 동영상을 대중에 공개하였다.처음 발견당시 약 70도 정도의 각도에서 매우 영롱한 은빛을 발하는 둥근 물체가 공중에 정지 상태에 있었으며 촬영을 시작하려는 순간에 그 물체는 움직이기 시작하였으며 카메라에 담는데는 시야에서 놓쳐서 실패하였으나 잠시후 1분 정도후에  다시 그 물체는 육안으로 다시 보이기 시작하였으며 그제서야 카메라에 초점을 맞추어 필름에 담는데  성공하였다.즉, 발광체가 순간 출현과 소멸후에 다시 출현하는 전형적인 UFO의 비행특성을 보였다.

 목격자 인터뷰 동영상 (정순구씨):증언을 해주신 정순구씨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한편 , 현장에는 2명의 목격자가 있었으며 목격자인 정순구씨는 "물리법칙을 완전히 뛰어  넘는것처럼 보였습니다.동체가 일직선으로 가는게 아니라 약간 지그재그로 유선형으로 비행하다가 갑자기 시야에서 순식간에 없어졌습니다.기존에  봤던  비행기의 동체같지는 않고 유백색의 유리구슬처럼 영롱한 색깔이었습니다"라고 증언을 하였다-(증언 인터뷰 동영상 참조)---한편,육안으로도 관측이 가능한 인공위성인 국제우주정거장  ISS는 한반도 상공을 지나가지 않는걸로 나타나 이 물체와는 관련이 없는걸로 나타나 전형적인 둥근 구형의 계란형 UFO일 확률이 크다고 허준씨는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