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의 UFO 핫스팟(hot spot)인 경기도 성남시 상공의 UFO모음.

2013. 9. 15. 01:01한국의 UFO목격 이야기

2013년 9월달의 인터넷 최대이슈는 경기도 성남시 상공에 연이어 UFO로 추정되는 발광체들이 동영상으로 포착이 되어 화제가 되었는데 과거에도 경기도 성남시 상공에서 수많은 UFO로 추정되는 발광 비행체들이 동영상으로 포착이 되어 대한민국 최대의 UFO들의 상습적인 핫스팟(hpt spot)으로 떠오르고 있다. 먼저 지난  2013년 8월 24일 오후 3시 30분경에 경기도 성남시 중동(현재는 중앙동)에서 박종일씨가    포착한 황금색을 발하는 돔원반형 형태의 UFO추정체가 포착이 되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었다.

그림은 박종일씨가 직접 스케치를 한 성남시 중동 상공의 UFO추정체의 모습.                  

동영상은 박종일씨가 스마트폰으로 직접 촬영한 동영상이고 아래의 동영상은 "서울신문"사에서 확대하고 느리게 재생한 동영상이라 더욱 더 확실한 UFO추정 발광체의 비행 모습을 볼수가 있다.

 

그리고 그 다음날인 25일 오후 7시경에 이번에는 성남시 분당구의 수내동에서 김호중씨가 황금색을 발하며 비행을 하는 돔구조형의 발광 비행체를 목격을 하고 스마트폰으로 촬영을 하게 되는데 이것도 서울신문사에서 보도가 되어 인터넷을 후끈달구었다.                                                                        

 

 

그리고 과거로 거슬러 올라가면 2005년 3월 11일 오후 6시 17분경에 성남시 신흥동에서 의도적인 UFO대기촬영을 시도하던 UFO헌터 허준은 성남공항 방면 상공에 출현한 아주 강렬한 빛을 발하는 발광체를 포착,

 그 당시에 "YTN TV"에 뉴스로 보도가 되어 인터넷에서 큰 이슈와 화제를 일으켰으며

  그리고 3년후인  2009년 8월 21일 오후 7시 17분경에 UFO헌터 허준은 이번에는 성남시 중원구의 산성동 상공에서 UFO로 추정되는 발광체가 비행하는 것을 육얀으로 목격을 하고 동영상으로 촬영을 하여 "서울신문"사에서 보도가 되어 또다시 인터넷에서 큰 이슈와 화제를 일으키게 된다.

그리고 2년후인 2011년 3월에 UFO헌터 허준은 역시 성남시 수정구 신흥동에서 UFO추정체를 포착을 한다.

또 !년후인 2012년 7월에 UFO헌터 허준은 성남시 신흥동에서 포착을 하게되고 이것은 또 "서울신문"사에 보도가 되어 인터넷으로 큰 이슈와 화제를 일으키게 된다.

 

 

다시 2012년 10월에 성남시 신흥동 상공에서 UFO추정체를 포착을 하여 또 인테넷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켞었다.

 

이렇둣이 경기도 성남시 일대가 대한민국에서 촤대의 UFO 출몰이 많은 핫스팟 지역임이 틀림이 없으며 앞으로도 성남시 일대에서 시민들의 스마트폰으로 또 UFO헌터 허준의 카메라에 계속해서 포착이 될것이다.